소액결제현금화 Options

Wiki Article

보통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 이라고 생각합니다.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.

휴대폰 요금의 경우 통신요금이 미납 되면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에서는 대응책으로 휴대폰 명의에 신용을 부여하여 한도를 조절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.

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왜 정책에 제한되었는지 알아야 됩니다. 아무것도 모른 채 무작정 다날 결제대행사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신다고 해도 다날 정책 원인이나, 해결방법 등 시원한 답변은 기대하기 어렵습니다. 다날 대행사는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정책이 상당히 까다로운 편입니다.

연초에 일하시는 거 좀 안쓰러운..ㅠㅜ 그래도 덕분에 소액결제로 현금 판매 잘 하고 갑니다

위에 대표적으로 많이 보이는 숫자들을 이미지를 삽입하여 편리하게 안내해드렸지만

그렇기 때문에 여러 개의 어플리케이션에서 결제를 시도해 볼 필요가 없어서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.

요즘같은 코로나 시국에 아무래도 얼굴을 대면해서 구매를 진행하는 것 보다

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,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. (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)

그리고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, 이 방법을 사용하시어 아이폰 소액결제정책미납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. 이제 결제 수단에 휴대폰을 추가하고 아이폰으로 정보이용료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.

하지만 휴대폰 요금 미납 정책에 걸렸을 경우 소액결제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닙니다

요즘도 간혹 정보이용료 한도를 전부 사용한 후 콘텐츠이용료가 가능한지, 한도가 별도로 있는건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, 정보이용료와 콘텐츠이용료는 동의어이기 때문에 똑같은 한도이니 혼동이 없으셔야 됩니다.

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의 한도를 확인하는 것은 필수입니다.

정보이용료는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와는 무관하게 정책이 있어도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 할 경우에도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법이 있습니다.

상품권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에는 현금성 가치를 지닌 다른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.

Report this wiki page